
▲ LG유플러스[032640]는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 '당신의 U+'의 메인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는 고객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자주 보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고 소개했다. 앞으로 LG유플러스는 전화를 걸거나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당신의 U+ 앱으로 고객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할 예정이다. 모바일 웹으로 제공되는 '유플러스닷컴' 메인 화면 개편도 함께 이뤄졌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