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한국타이어)는 브랜디드 다큐멘터리 '더 퍼스트'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티빙'에서 25일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더 퍼스트에는 한국타이어의 공식 후원을 받은 '한국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 팀이 작년 열린 '24시 시리즈 유러피언 대회' 준비 과정부터 챔피언으로 등극하기까지의 약 1년간 여정이 담겼다.
'24시 시리즈 유러피언 대회'는 세계 최대 규모 내구 레이스 대회다.
다큐멘터리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국내 타이어 업계에서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를 OTT 플랫폼에 론칭하는 것은 한국타이어가 처음이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