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이마트24는 KBS N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협업 상품 개발, 상품·서비스와 연계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그 첫 작업으로 오는 4월 중 KBS N의 로맨스 토크쇼 프로그램인 '연애의 참견' 시즌3 지식재산(IP)을 활용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그동안 게임, 웹드라마, 웹툰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영역에서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해 인기를 얻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게임, 웹툰에 이어 방송 콘텐츠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의 호응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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