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식품은 동물복지 인증 닭으로 만든 간편식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엄격한 동물복지 기준으로 사육 환경을 조성한 농장에서 키운 뒤 운송과 도축까지 전 과정에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국산 닭고기만을 사용한 것이다.
▲ 오리온은 귀리를 쿠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트 다이제'를 출시했다. 오트 다이제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단백질 1.5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를 22.5% 넣고 통밀을 더해 고소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제품이다.
▲ 해태제과가 통밀로 건강한 스틱 과자인 '포키 버터초콜릿'을 선보였다. 두툼한 통밀 스틱에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감싼 스틱 과자로 건강까지 챙긴 '헬시 플레저' 제품이다.
▲ 남양유업은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당 255mg의 국내 최대 칼슘 함량을 자랑하며 영양 손실 없이 유당만을 제거해 우유 섭취 후 배 아픔 등으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의 걱정을 해소했다고 남양유업은 설명했다.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선크림으로 피부색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