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12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패션 전문관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블루핏, 에디티드, 엘라코닉 등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와 MCM, 올리비아로렌, 비지트인뉴욕 등 200여개 패션 브랜드가 자리 잡았다.
별도의 패션 홈도 꾸몄다. 매주 새로운 브랜드 행사를 선보이고 구매 트렌드도 보여준다. 다른 고객이 쓴 상품평이나 '찜' 등의 이력을 소셜미디어(SNS) 피드처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엿보기' 기능도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패션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2천명에게 1천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한다. 포인트로 패션 상품을 구매하면 2천포인트를 추가로 준다.
오는 22∼28일 '앱푸시' 알림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디지털 담당 김성준 상무는 "신세계라이브쇼핑 하면 패션을 떠올릴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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