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3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가공식품소비자태도조사' 결과를 보면 소비자들이 가공식품 구입 시 고려 기준으로 '가격'을 선택한 비율은 2019년 12.8%에서 2022년 24.2%로 높아졌다. minfo@yna.co.kr 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끝)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3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가공식품소비자태도조사' 결과를 보면 소비자들이 가공식품 구입 시 고려 기준으로 '가격'을 선택한 비율은 2019년 12.8%에서 2022년 24.2%로 높아졌다. minfo@yna.co.kr 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