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경영보고회…"고객만족에 방점"

입력 2024-04-09 10:23  

홈플러스 경영보고회…"고객만족에 방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홈플러스는 지난 8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2024 경영보고회'를 했다고 9일 밝혔다.
경영보고회는 회계연도(3월∼이듬해 2월) 시작 시점에 전년도 성과를 돌아보고 신년 사업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내부 소통 행사로, 올해는 전사 총괄·본부장 이상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주연 사장은 ▲ 상품 경쟁력 기반 고객 쇼핑 경험 강화 ▲ 신선식품 품질 혁신 ▲ 메가푸드마켓 재단장 등을 언급하며 "지난해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수퍼마켓), 몰 등 전 채널에서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고 평가했다.
조 사장은 홈플러스 브랜드 인식이 변화하며 고객만족도 평가도 꾸준히 개선되고 있다면서 고객이 선호하고 만족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략적 기조를 강화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모든 직원이 고객에 핵심 가치를 둔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합심한다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