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032640]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 '찐심데이'를 통해 올해 MZ세대 고객 1천 명을 직접 만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찐심데이는 LG유플러스의 임직원-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실제 고객 목소리를 듣고 이를 사업과 서비스에 반영한다. 회사 CEO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이 MZ세대 고객과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4-04-30 09:00
[게시판] LG유플러스, MZ고객 1천 명 상품·서비스 의견 청취
[게시판] LG유플러스, MZ고객 1천 명 상품·서비스 의견 청취
▲ LG유플러스[032640]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 '찐심데이'를 통해 올해 MZ세대 고객 1천 명을 직접 만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찐심데이는 LG유플러스의 임직원-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실제 고객 목소리를 듣고 이를 사업과 서비스에 반영한다. 회사 CEO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이 MZ세대 고객과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