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03020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T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상담사 업무 부담을 줄이면서도 고객 응대 품질을 높였다고 평가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4-05-10 09:49
[게시판] KT 고객센터,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게시판] KT 고객센터,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KT[03020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T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상담사 업무 부담을 줄이면서도 고객 응대 품질을 높였다고 평가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