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멕시카나 손잡고 '팔도비빔치킨' 개발

입력 2024-05-14 09:20  

팔도·멕시카나 손잡고 '팔도비빔치킨' 개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고 '팔도비빔치킨'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장 맛을 살린 양념치킨이다.
팔도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
팔도는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협업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팔도비빔장은 2017년 선보인 액상 소스로 '팔도비빔면' 소스를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요구에 정식 제품으로 출시됐다.
팔도비빔면 액상 스프에 마늘, 홍고추, 사과즙을 넣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누적 판매량은 2천400만개가 넘는다.
팔도는 팔도비빔장을 활용하려는 기업 수요에 맞춰 전담 부서를 신설하고 기업 간 거래(B2B)에 힘 쏟을 계획이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