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부터 세 차례 장애로 이용자 불편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카카오톡 서비스에서 이틀 연속 장애가 발생했다.
21일 카카오[035720]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30분부터 9시 24분까지 카카오톡 PC 버전에서 일부 사용자의 로그인 및 메시지 수발신이 원활하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카카오는 "문제를 인지한 즉시 대응했다"고 밝혔다.
전날에는 오후 2시 52분부터 약 6분 동안 카카오톡 일부 이용자의 메시지 수발신 및 PC 버전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발생했다.
앞서 카카오톡은 지난 13일 내부 시스템 작업 중 오후 1시 44분부터 6분간 일부 이용자의 메시지 수발신, PC 로그인에서 불안정한 현상이 있었다고 전했다.
noj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