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봄에서 여름으로 계절이 넘어가는 6월 첫 주말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휴가철 먹거리와 여름 패션·뷰티, 여행 상품 기획전이 고객들을 기다린다.
▲ 롯데백화점 = 롯데아울렛에서 오는 9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를 한다.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아웃렛 가격에 최대 3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4일까지 잠실 월드몰 1층에서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 팝업 행사가, 본점 지하 1층에서는 6일까지 연남동 유명 마들렌 브랜드 '오흐뒤구떼' 팝업 행사가 각각 진행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오는 2일까지 7월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될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24' 팝업 행사를 한다. 공연 티켓과 최대 50% 할인된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 압구정본점에선 토즈 이탈리안 가든의 대표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을, 목동점에서는 절제된 디자인의 '미니멀리즘' 룩으로 인기를 끄는 MMJ 여성의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20% 할인 판매하는 팝업을 각각 진행한다.
▲ 이마트 = 오는 30일까지 6번째 '가격파격' 행사를 하고 양배추와 계육, 냉면·비빔면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식용유, 설탕, 두부, 우유, 라면, 과자, 치약, 화장지 등 40개의 생활필수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1단계 행사로 오는 5일까지 축산물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수산물과 제철 농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공식품과 생활잡화는 '1+1' 프로모션 또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 신세계면세점 = 오는 20일까지 인기 명품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브랜드 페어'를 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급 패션과 화장품, 향수, 시계, 장신구, 주류 등 100개 브랜드를 20∼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하이마트 =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오는 9일까지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등 에어컨 행사상품을 최대 25% 할인한다. 삼성 QLED TV, LG 오브제4도어 냉장고 등 대형가전 행사 상품 구매 시에는 최대 70만원 상품권을 준다.
▲ CJ올리브영 = 오는 6일까지 올영세일을 열어 선케어와 바디케어 등 여름 바캉스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 쿠팡 =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오는 2일까지 저당 식품과 제로 음료, 다이어트·혈당 관리 식품, 단백질,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 오는 12일까지 '나만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황금열쇠편' 프로모션을 하고 해외항공권 최대 10만원 할인쿠폰 또는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매일 아이디당 1회 황금열쇠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 열쇠를 뽑으면 응모된다. 오는 2일까지는 제철 과일과 한우, 삼겹살 등 장보기 핵심 품목을 최대 51% 할인하는 장보기 기획전도 있다.
▲ 11번가 =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6만여개 국내 숙박상품의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 티몬 = 1일부터 일주일간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한다. '상반기 결산 축제'를 테마로 300억원 상당의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몬스터딜에서는 여행 상품과 제철 먹거리, 패션 등 여름 계절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3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시간 10분씩 총 13차례 특가 행사를 하는 '슈퍼 10분어택데이'도 준비돼있다.
▲ 롯데온 = 오는 2일까지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제빙기 등 해외 직접구매(직구) 여름 가전과 생활용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한다. 버켄스탁, 닥터마틴, 어그, 크록스, 핏플랍 등의 샌들과 슬리퍼를 최대 15% 할인하는 해외직구 여름 슈즈 페스티벌도 있다.
▲ 인터파크커머스 = 1∼12일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인 '메가세일'을 하고 식품, 생필품, 뷰티 등 주요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든 메가세일 상품은 무료로 배송해준다. 10% 캐시백 이벤트, 포인트 지급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 위메프 = 1∼12일 분기 최대 쇼핑 축제인 '위메프 메가세일'을 열어 생필품부터 신선식품까지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판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