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이노션[214320]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프랑스 남부 칸에서 열린 광고제 '칸 라이언즈 2024'에서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노션은 파트너사의 글로벌 트렌드 및 인사이트 습득, 경쟁력 강화를 도와 동반성장하고자 '파트너사 칸 라이언즈 참관단'을 추진해 우수 파트너사의 참관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이노션은 지난 2019년부터 다양한 해외 박람회와 전시회 참관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에서 파트너사 해외 참관단을 운영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하나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writer@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