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KB증권은 3분기 '소비자보호의 날'을 맞아 임직원 대상 장애인 응대 교육을 실시했으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KB증권은 매 분기 첫 영업일을 '소비자보호의 날'로 지정해 금융소비자들에게 금융 피해 예방을 위한 교육 등을 제공하며 임직원에게도 소비자보호 관련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소비자보호의 날에는 금융취약계층인 장애인에 대한 이해도 향상을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장애인 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아울러 KB증권 지점과 온라인 매체를 통해 원화장외채권 및 펀드 등의 금융상품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금융소비자보호 이해 여부, 금융상품 특징 등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mylux@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