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KB국민은행 "서비스품질지수 은행 부문 1위"

입력 2024-07-03 16:09  

[게시판] KB국민은행 "서비스품질지수 은행 부문 1위"

▲ KB국민은행이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4년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상반기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대면과 비대면 모든 채널에서 혁신을 추진, 금융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를 강화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