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입력 2024-07-04 08:59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LF[093050]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고객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LF몰은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운영시간을 기존 평일 기준 오전 9시∼오후 6시에서 24시간 365일로 확대하고 문의 항목도 늘렸다.
LF몰은 지난 10년간 축적된 520만건의 고객 문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물 포장, 재입고 문의, 이벤트·쿠폰 등 LF몰 특화 서비스와 프로모션 혜택에 대한 세분된 안내까지 기존 13개에서 32개로 문의 항목을 늘렸다.
LF몰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채널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최근 실시간 채팅 및 게시글 등을 통한 비대면 상담 비중이 절반 이상으로 높아졌다"며 "비대면 상담 접근 편의성을 개선하고자 비대면 채널 활성화·고도화를 지속해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