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브랜드 헤라가 다양한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표현되는 '헤라 블러쉬'를 출시했다. 투명한 습식 질감의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다채로운 명도와 중간 채도의 5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 LG생활건강[051900]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 광택감으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주는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선보였다. 최근 유행하는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입술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반영된 제품이다.
▲ 에이스침대는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루나토-4'를 출시했다. 은은하게 저물어가는 밤하늘 달빛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우아한 곡선의 날개형 헤드보드와 볼륨감 있는 쿠션의 조화가 특징이다.
▲ 롯데관광개발[032350]은 추석 기간 오카야마, 니가타, 미야자키 등 일본 소도시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항공권을 구하기 어려운 추석 기간에 여행할 수 있는 특별 한정 전세기 상품이다.
▲ 이랜드파크의 켄싱턴리조트 가평이 프로축구 K리그2 서울 이랜드FC와 여름방학을 앞두고 '어린이 축구왕' 앵콜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랜드FC에서 활동 중인 선수들과 직접 만나고 축구를 배울 수 있는 수업이 포함된 패키지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