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일본서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에 2만명 몰려"

입력 2024-07-17 09:35  

LG생건 "일본서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에 2만명 몰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이 지난 13∼14일 일본 도쿄에서 연 팝업스토어에 이틀간 2만여명이 찾았다고 17일 밝혔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온라인 쇼핑몰 큐텐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올해 처음 열린 코스메랜드는 일본 도쿄 최대 국제 전시장인 '빅사이트'에서 개최됐다.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HYUK(혁)을 비롯해 일본 아이돌, 틱톡커 등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글린트와 프레시안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연했다. 일반 고객을 위해 준비한 샘플 제품 1만여개는 모두 소진됐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다음 달 일본 도쿄의 고급 백화점인 '미츠코시 긴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일본 고객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강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