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B tv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다음 달 13일까지 매주 순차적으로 영화, 방송, 해외 시리즈, 교양·다큐멘터리, 키즈 등 다양한 장르의 명작을 선정해 무료로 공개한다.
대표적으로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협상', '퓨리' 등 매주 13개 타이틀이 제공되며, 방송의 경우 '모범택시2', '진검승부', '배가본드' 등 액션·스릴러 드라마가 매주 6개 타이틀씩 전 회차 무료로 제공된다.
해외시리즈의 경우 검투사들의 계급 조직 간의 이야기를 그려낸 미국 드라마 '스파르타쿠스 시즌1'을 비롯해 1960년대 유명 광고 제작자의 은밀한 비밀을 그려낸 '매드맨 시즌1'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해외 유명 발레단이 선보이는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과 '백조의 호수' 등 클래식 음악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키즈 콘텐츠로는 우리 아이의 첫 한글 학습에 도움이 되는 '소중한글'은 물론 오은영 박사와 노규식 박사가 기획부터 개발 전반에 참여한 '오! 마이 감정 동화', '오! 마이 두뇌 인지 동화'의 대표작도 무료로 제공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