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개월만에 1천만개 판매"

입력 2024-08-12 09:29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개월만에 1천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무설탕 제품 '비락식혜 제로'가 5개월 만에 1천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가 팔렸고, 이후 100일간 700만개가 더 판매됐다.
비락식혜 제로 판매 호조에 따라 브랜드 전체 판매량도 늘었다. 올해 1∼7월 비락식혜 브랜드의 전체 제품 판매량은 작년 동기와 비교해 24% 늘었다.
팔도는 오는 추석 성수기 수요 증가에 대비해 제품 생산을 더 늘릴 예정이다. 또 비락식혜 브랜드 전체 제품의 판매량 목표를 연간 1억개로 상향했다.
팔도는 이달 비락 유기농 식혜를 출시할 예정이다. 비락 유기농 식혜는 파우치형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을 수도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