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고객가치전략회의 개최…"고객 중심 지원 정책 추진"

입력 2024-08-13 08:41  

중진공, 고객가치전략회의 개최…"고객 중심 지원 정책 추진"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13일 경남 진주 본사에서 고객가치전략회의를 열고 각 사업 부서의 고객 만족도 분석 결과와 의견을 반영한 이행 현황과 개선 방안 등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중진공 고객가치전략회의는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접수된 고객의 의견을 공유하고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한 전략 수립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난해 신설됐다.
중진공은 올해 현장 의견을 반영한 사업 개선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고객 접점의 디지털 전환에 따른 맞춤형 온라인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 최고 등급인 '우수기관' 선정을 목표로 삼았다.
이병철 중진공 부이사장은 "이번 회의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중심의 지원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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