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컴투스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 전 세계에서 다운로드 100만 회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7일 출시된 이 게임은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지역 대표 음식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대접하는 내용이다.
BTS 쿠킹온은 출시 하루 만에 일본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고 태국, 싱가포르, 멕시코, 칠레 등 15개 지역에서 인기 게임 순위 톱5를 차지했다고 컴투스가 전했다.
컴투스는 BTS 쿠킹온의 100만 다운로드 달성과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타이니탄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포토카드 등 감사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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