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뷰티 브랜드 나스 라이브 방송에 118만명 접속"

입력 2024-08-22 06:00  

롯데온 "뷰티 브랜드 나스 라이브 방송에 118만명 접속"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온은 지난 19일 진행한 뷰티 브랜드 나스(NARS) 신상품 판매 라이브방송 1시간 동안 118만명이 접속해 올해 최고 접속자 수를 갱신했다고 22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 당시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은 '나스 뉴 익스플리싯 립스틱 세트'로 공식 출시일보다 일주일 앞서 롯데온에서 선보였다.
지난 20일 롯데온에서 선보인 '캐치티니핑 F/W(가을/겨울) 메가세일' 행사에서는 하루 매출이 7억원을 기록했다.
롯데온은 최근 개봉한 영화 '사랑의 하츄핑' 인기와 추석 명절을 앞둔 시점이 맞물리면서 매출이 높아졌다고 분석했다.
최원준 롯데온 트렌드패션팀 상품기획자(MD)는 "반나절만에 매출이 이미 3억을 넘어서는 등 기대 이상의 실적이 나왔다"며 "캐치티니핑 본사 공식 브랜드인 이모션캐슬과 협력을 통해 100% 정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롯데온은 '티메프' 사태로 믿을 수 있는 플랫폼에 대한 높아진 고객 니즈(수요)가 롯데온을 찾는 이유가 됐다고 강조했다.
키즈와 뷰티 제품 등 신뢰가 중요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30·40 여성 고객이 집중되는 것 또한 특징이라고 롯데온은 전했다.
롯데온의 지난달 신규 가입자 수는 6월 대비 10% 가까이 늘었고, 8월 첫째 주에는 지난달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롯데온은 신규 브랜드를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신규 입점하는 브랜드에는 판매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이와는 별개로 연말까지 매달 선착순 500곳의 판매자에게는 무상 광고비를 지원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