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에이피 뷰티가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항산화력과 리페어 효과를 동시에 높여 사용 직후 어려 보이는 효과를 주는 탄력 크림이다.
▲ LG생활건강[051900]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제품 용기를 종이로 분리 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을 출시했다. 한국환경공단에서 종이 분리배출 지정 승인을 받은 것으로 제품을 다 쓰고 남은 용기는 간편하게 종이로 분리 배출하면 된다.
▲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가을철 신메뉴 '폴 인(Fall in) 스키야키'를 선보였다. 국물요리인 스키야키에 어우러지는 다양한 버섯 토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F&F[383220]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운동화 '반슬리 트레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과 디자인을 갖췄다.
▲ LF[093050]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립글로스를 그대로 굳힌 고기능성 립밤으로 립글로스의 특징을 살리고 립밤의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