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가을 맞아 컵커피 제품 늘린다…'미루꾸커피' 3종 출시

입력 2024-09-22 09:08  

CU, 가을 맞아 컵커피 제품 늘린다…'미루꾸커피' 3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CU는 가을을 맞아 컵커피 제품을 늘린다고 22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즉석음용음료 커피는 음료를 담는 용기 모양에 따라 컵커피, 캔커피, 병커피, 페트커피 등으로 구분된다.
이 가운데 컵커피는 즉석음용음료 전체 매출의 41.7%를 차지할 만큼 수요가 높고 특히 가을철에 인기가 좋다.
지난해 CU의 컵커피 월별 매출을 보면 9월 매출 비중이 10.8%로 가장 높았고 10월 10.5%, 6월 9.5% 순으로 나타났다.
이에 CU는 일산 밤리단길의 유명 카페 '미루꾸커피'와 협업한 프리미엄 컵커피 3종을 출시한다. 3종은 플랫슈패너 라떼와 플랫그레이 라떼, 플랫너티 라떼다.
미루꾸커피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원유 함유량을 33∼35%로 높였다고 CU는 전했다. 이달 말까지 출시 행사로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CU는 자체브랜드 HEYROO(헤이루)의 컵커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로어슈거 카페라떼' 2종도 선보인다.
전민준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가을 컵커피 성수기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라인업(제품군)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