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데이터 홈쇼핑 업체 SK스토아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끄는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오는 24일 팔로워 약 16만명이 있는 최희 아나운서와, 25일에는 21만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리빙·식품 인플루언서 모스스토리와 각각 특별방송을 준비했다.
이밖에 아이돌 가수 출신 최성욱, 배우 김빈우 등과도 각각 식품과 패션 카테고리의 특별방송을 제작해 신규 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인플루언서 방송은 핵심 내용만 요약한 '짧게 보는 숏토아'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SK스토아는 올해 초부터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고객층을 끌어오고자 유명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전개해왔다. 실제 이달 현재 모바일 회원 수가 지난 3월에 비해 약 20% 증가하는 등 적잖은 모객 효과를 확인했다.
윤화진 SK스토아 프로덕트그룹장은 "앞으로도 개성 있는 취향과 안목을 가진 인플루언서 풀을 확대해 과거에 없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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