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SR)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준시장형 공기업 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SR은 지난해 고객센터를 고객 경험 중심으로 재설계하고, 교통 약자를 위한 '전화발권 서비스'와 국민비서 인공지능(AI) 챗봇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 점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센터를 통해 더욱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철도 서비스를 혁신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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