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LG유플러스,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입력 2024-09-26 09:43  

[게시판] LG유플러스,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 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 조사는 올해 총 65개 업종 273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초고속인터넷·IPTV 업종 기업 중에서는 '우수 기업' 상을 수상했다. LG유플러스 임직원 3명은 개인상 부문에서 베스트 최고고객책임자(CCO), 베스트 리더, 베스트 매니저 상을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