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홈카페가 대세'…이마트 "피코크 디저트 상품군 강화"

입력 2024-09-30 06:00  

'이젠 홈카페가 대세'…이마트 "피코크 디저트 상품군 강화"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는 집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하는 추세를 고려해 피코크 브랜드의 디저트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는 최근 영국의 스콘, 네덜란드의 스트룹와플, 프랑스 버터 쿠키, 이탈리아 젤라토(아이스크림) 등 전 세계 정통 디저트를 피코크 상품으로 선보였다.
피코크 바이어가 해외 제조사와 직접 요리법을 조율해 현지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게 특징이라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다음 달부터는 소금빵, 육쪽마늘빵, 쿠키슈 등 국내 제과점 카페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디저트를 냉동상품 형태로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캡슐커피와 로스트(구운) 원두 등 새로운 커피 상품을 선보이고자 풍미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카페인 차 종류도 확대하고 있다.
이마트는 다음 달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인 '시알 파리'(SIAL PARIS)에 피코크 바이어를 파견해 글로벌 디저트 경향을 파악하고 주요 제조업체와 면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경수 피코크 바이어는 "집에서도 간단히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홈카페 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