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로엠, 새 슬로건 '메이크 미 블룸'으로

입력 2024-10-10 09:36  

이랜드월드 로엠, 새 슬로건 '메이크 미 블룸'으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10일 새로운 슬로건을 '메이크 미 블룸'(MAKE ME BLOOM)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출시한 지 33년 만이다.
새로운 슬로건 '메이크 미 블룸'(MAKE ME BLOOM)은 여성들이 각자의 로맨틱한 순간을 꽃피울 수 있게 돕겠다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았다.
회사 측은 또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출시 후 33년 만에 바꿔 로엠의 로고를 기존 필기체보다 직관적이고 가독성이 높은 대문자 조합의 정제된 서체로 교체했다며 새로운 로고는 간결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했다고 설명했다.
로엠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신세계백화점 광주점과 롯데백화점 미아점 등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우선 적용한 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로엠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모바일 중심의 쇼핑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