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 디자인 재단장…도수·가격은 유지

입력 2024-10-11 09:45  

하이트진로, '진로' 디자인 재단장…도수·가격은 유지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진로의 헤리티지(유산)를 명확히 드러내기 위해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재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진로 소주병과 라벨의 푸른색은 유지하면서, 두꺼비 캐릭터 위치를 아래로 옮기고 로고를 확대했다.
또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한자명인 '眞露'를 확대했다고 진로 측은 설명했다.
변경된 디자인의 진로는 오는 14일부터 판매된다. 소주의 주질과 도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진로 관계자는 "소주 원조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주류 트렌드를 이끌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2019년 출시한 이 소주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20억병을 돌파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