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 출범

입력 2024-10-22 14:27  

하나금융,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 출범
시니어 세대 전용 라운지 신설·특화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민선희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HANA THE NEXT)'를 출범하고 시니어 세대의 성공적인 노후를 위한 특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금융은 먼저, 서울시 중구 을지로 소재 하나은행 을지로금융센터에 시니어 세대를 위한 전문 서비스 채널인 '하나 더 넥스트' 라운지 1호점을 마련했다.
'하나 더 넥스트' 라운지에서는 ▲ 은퇴 필요 자금 분석과 미래 자산 포트폴리오 설계 ▲ 유언대용신탁을 활용한 자산 이전 준비 ▲ 건강관리·비금융 시니어 특화 콘텐츠 등 시니어 전문가가 제안하는 성공적인 노후 준비 설루션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하나 더 넥스트' 출범과 함께 생애주기별 맞춤형 투자상품인 타깃데이트펀드(TDF)를 활용한 'TDF 신탁'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미래 현금흐름 확보를 위한 하나자산운용의 월 지급식 ETF 상품, 치매 예방과 조기 발견에 기여하도록 설계된 하나손해보험의 치매 간병보험 등이 '하나 더 넥스트'의 주요 상품으로 출시된다.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은 "'시니어의 소중한 인생 2막을 위한 하나금융만의 설루션'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하나 더 넥스트'가 출범했다"며 "금융으로 준비하는 미래 설계는 물론 건강관리 등 비금융 분야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케어 전반에서 새로운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