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쿠팡이 오는 4일부터 24일까지 인기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메가뷰티쇼'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쿠팡이 1년에 세 번 진행하는 대규모 화장품 축제로 닥터지, 아이오페, 마녀공장, 셀퓨전씨, 메디필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 셀퓨전씨의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 아벤느의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등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행사 코너인 '혜택은 반값! 예쁨은 두배 1+1 득템찬스'에서는 크림과 쿠션, 앰플, 아이라이너 등을 1+1(원플러스원)로 구매할 수 있다.
'뷰티박스' 증정 이벤트도 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클렌징폼과 세럼, 에센스, 팩 등 인기 제품 10종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5년 달력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는 14∼17일에는 서울 성동구 베이컨트성수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운영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뷰티박스, 달력, 할인쿠폰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