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롯데월드타워 외벽에 빼빼로 캐릭터 영상(미디어 파사드)을 송출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영상은 이날 오후 6∼10시에 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빼빼로 미디어 파사드 이벤트를 기획했다.
빼빼로데이는 빼빼로를 주고받으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날로, 국내에선 하나의 '데이(Day) 문화'로 자리 잡았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를 세계적인 이벤트로 만들고자 글로벌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한국의 데이 문화가 세계에서 즐기는 문화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