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는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나이키 에어맥스 이즈 인 더 에어(AIRMAX is in the AIR) 옥외광고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 액티베이션(Brand Experience & Activation) 이벤트 부문 대상을 받았다. 해당 광고는 이태원 삼거리 일대를 거대한 미디어 공간으로 탈바꿈해 소비자들에게 나이키의 새로운 제품의 콘셉트를 체험할 수 있게 해 주목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