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선물하기 코너 판매 1위는 모바일 상품권"

입력 2024-12-04 09: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온 "선물하기 코너 판매 1위는 모바일 상품권"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쇼핑[023530]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지난달 '선물하기'에서 모바일 상품권이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 모바일 상품권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이 많이 팔렸다.
특히 롯데 모바일 상품권은 선물하기 전체 판매의 40%대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수요가 높았다고 롯데온은 소개했다. 5만원권과 10만원권을 찾는 고객이 많았다.
롯데온은 주고받는 사람에게 편리하고 활용도가 높다는 점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선물하기 판매 2위는 명품 화장품이었고 3위는 패션잡화 상품군이 차지했다. 핸드크림, 파우더, 스킨케어, 지퍼형(집업) 스웨터, 방한내의 등이 잘 팔렸다.
지난달 롯데온 선물하기 전체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30%가량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온은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오는 8일까지 '퍼펙트 기프트' 행사를 한다. 다양한 인기 상품을 10∼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는 9∼18일에는 크리스마스 특집 '키즈런 행사'가, 9∼18일에는 '최강 온세일' 행사가 차례로 진행된다.
남지형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연말 롯데온에서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