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를 새단장(리뉴얼)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금껏 '고품질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던 파스퇴르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Nutrition) 브랜드'로 재정립하고, 이에 맞는 브랜드 이미지(BI)를 적용하기로 했다.
기존 제품도 리뉴얼했다. 대표 발효유 브랜드 쾌변은 새로운 BI와 어울리도록 기능성 요소를 더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바꿨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이밖에 유산균, 단백질 등을 포함한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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