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새단장…"영양설계 제품 출시"

입력 2024-12-05 10: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새단장…"영양설계 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를 새단장(리뉴얼)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금껏 '고품질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던 파스퇴르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Nutrition) 브랜드'로 재정립하고, 이에 맞는 브랜드 이미지(BI)를 적용하기로 했다.

기존 제품도 리뉴얼했다. 대표 발효유 브랜드 쾌변은 새로운 BI와 어울리도록 기능성 요소를 더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바꿨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이밖에 유산균, 단백질 등을 포함한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