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진에어[272450]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지난 2022년에 이어 두 번째로 취득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중 이 인증을 재획득한 것은 진에어가 처음이다.
진에어는 CCM의 전사적 운영 확립과 내재화를 위한 내부 추진 체계 고도화, 웹 개편을 통한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 향상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활동을 지속하며 고객 중심 경영에 더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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