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만에 600만봉 판매"

입력 2024-12-17 08: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만에 600만봉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 판매량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50만갑)을 넘었다고 17일 밝혔다.
제로초코파이는 국내 식품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다.
롯데웰푸드는 제로(ZERO) 콘셉트 초코파이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개발했다.
롯데웰푸드는 2년여 간 연구개발을 진행해,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구현한 제로초코파이를 만들었다. 열량은 한 봉에 110㎉로, 기존 제품의 63% 수준이다.
롯데웰푸드는 앞으로 제로 브랜드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올해 제로 브랜드 매출 목표는 500억원 이상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