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에어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주최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고객 서비스 부문 혁신 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진에어는 약 11개월에 걸친 개편을 마치고 지난 5월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가 가독성이 높고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 진에어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주최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고객 서비스 부문 혁신 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진에어는 약 11개월에 걸친 개편을 마치고 지난 5월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가 가독성이 높고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