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넷플릭스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다음 달 12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오징어게임 시즌2의 세계관을 반영한 체험 공간과 포토존, 관련 상품 전시·판매 공간으로 구성됐다.
현장에서는 오징어게임 시즌2 예고편에 공개된 '힘차게 씩씩하게 굳세게' 구호에서 착안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여주는 그림대로 상자에 식량을 담거나 빠르게 쌓아 올리는 미션에 성공하면 달고나, 오징어짬뽕라면,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GS25는 또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한 상품 30여종을 출시한다. 김밥부터 라면, 떡볶이, 빵, 쿠키, 에너지음료, 라테, 달고나, 초콜릿 등 다양하다.
교통카드와 와펜스티커, 피규어키링(열쇠고리), 배지 등 오징어게임 굿즈 10여종도 선보인다.
권윤혜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이 직접 오징어게임 시즌2 세계를 경험하고, 다양한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만날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넷플릭스와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