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조미디어 자회사 디베이스앤(대표이사 백승록)은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 2024)에서 티빙의 '데이터 투 마케팅' 전략으로 앱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받았다. 금상을 수상한 데이터 투 마케팅은 최근 3년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앱 설치 비율 증가에도 앱 이용 시간이 정체된 시장 환경을 분석, 본질적인 앱 퍼포먼스 마케팅을 제시한 전략이다. 이번 수상으로 디베이스앤은 3년 연속 본상 수상을 달성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