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030200]가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자율해결 우수 사업자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불만 해결에 대한 적극성, 소비자원으로 접수된 소비자 문의 중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처리 완료한 비중, 소비자 불만 해결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고려해 우수사업자를 선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5-01-03 09:16
[게시판] KT, '소비자불만 자율해결 우수사업자' 2년 연속 선정
[게시판] KT, '소비자불만 자율해결 우수사업자' 2년 연속 선정
▲ KT[030200]가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자율해결 우수 사업자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불만 해결에 대한 적극성, 소비자원으로 접수된 소비자 문의 중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처리 완료한 비중, 소비자 불만 해결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고려해 우수사업자를 선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