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이노션[214320]은 지난 9일 열린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최고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노션은 그랑프리 외에도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2개, 인기상 1개 등 본상 총 8개를 추가로 획득했다.
전체 수상 점수 합산 시 최고 점수를 기록한 기업에 수여되는 '2024 올해의 에이전시'에도 선정됐다.
그랑프리를 수상한 작품은 한화그룹의 '바다 위 친환경 설루션'이다.
이 캠페인은 아름다운 영상미로 바다와 하늘의 경계를 넘어 필요한 곳에 한화의 친환경 기술을 닿게 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그랑프리 외에 사운드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 ▲ 서든어택 '엄마, 아빠 미안해' 캠페인으로 디지털 부문 금상 및 TV 부문 인기상 ▲ 현대자동차 '캐스퍼 일렉트릭' 출시 캠페인으로 TV 부문 은상 ▲ 쌤소나이트 코리아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롤리오' 캠페인으로 디지털 부문 은상 ▲ 번개장터 '모든 거래를 안전 거래로' 캠페인으로 TV 부문 동상 ▲ 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캠페인으로 TV 부문 동상을 차지했다.
writer@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