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는 가족 피부건강 설루션 브랜드 '차앤맘'(CHA&MOM)이 국내 대표 아동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극장판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차앤맘x뽀로로 콜라보 기획세트'는 ▲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바디워시 등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아이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 '피토세린®'을 담고 있다.
기획 세트는 지난 2일 개봉한 '뽀롱뽀롱 뽀로로'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인 '바닷속 대모험' 속 캐릭터를 적용해 '보습은 우리가 지킨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뽀로로 캐릭터들을 일러스트 패턴으로 제작한 한정판 멀티 가운도 포함했다.
차앤맘은 뽀로로 콜라보 기획세트 출시에 맞춰 오는 16일 오전 11시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로션, 크림, 워시, 튼살크림 등을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차앤맘 '피토세린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을 사은품으로 주며, 구매인증 및 소통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차앤맘 구름파우치'를 증정한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