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넷마블[251270]의 블록체인 전문 기업 마브렉스는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단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마브렉스는 '재미가 우선이다'(FUN COMES FIRST)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게임 파트너십과 사용자 보상 시스템, 커뮤니티 등을 새롭게 정비했다.
또 새로운 마스코트 '고비'(gOBY)'와 토큰 디자인, 브랜드 로고도 함께 공개했다.
마브렉스는 2026년까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캐주얼, 시뮬레이션 등 10여개 이상의 신규 게임 프로젝트를 블록체인에 온보딩(연동)할 계획이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