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다짐 소비'…W컨셉 "애슬레저·이너뷰티 매출↑"

입력 2025-01-16 08:27  

'새해 다짐 소비'…W컨셉 "애슬레저·이너뷰티 매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연말연시 이른바 '다짐 소비' 품목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W컨셉에 따르면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4일까지 트레이닝복과 레깅스, 러닝화 등 '애슬레저'(활동성 의류·잡화) 상품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67% 늘었다. 영양제와 건강음료 등의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상품은 85% 증가했다.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연말연시 소비도 건강관리에 초점이 맞춰진 것으로 보인다고 W컨셉은 분석했다.
이밖에 인테리어(20%↑)나 다이어리, 노트, 펜 등 문구류(15%↑) 수요도 높았다.
W컨셉은 이러한 소비 추세에 맞춰 오는 22일까지 라이프세일위크를 진행한다. 요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식탁 용구, 수저, 조리도구, 텀블러 등을 최대 65% 할인한다.
W컨셉 관계자는 "1월에는 건강·홈 관련 상품 소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