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우리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우리WON뱅킹'에 한 때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
12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WON뱅킹이 이날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 20분 동안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우리은행 측은 앱에서 '일시적인 거래 집중으로 서비스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고 공지했다.
은행 관계자는 "현재 정상 작동하고 있다"며 "장애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지난해 12월 초 기존 은행 업무뿐 아니라 카드, 캐피탈, 증권, 저축은행 등 그룹사 서비스를 한 데 모은 모바일 앱 'NEW 우리WON뱅킹'을 선보였다.
hanj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