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가 2017 하반기 공채연계형 인턴을 7월 7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상품, 마케팅, 지원 등 총 4가지 부문이다. 영업부문은 대리점 영업·제휴영업을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상품부문은 여행 상품을 기획할 뿐만 아니라 시장조사, 원가분석 등 다양한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기획, 항공수배 등의 업무를 맡는다. 마케팅부문은 브랜드 관리 및 마케팅기획 전반적인 직무와 광고 및 홍보활동 등 기획 직무를 수행한다. 지원부문은 총무와 인사 직무로 나뉘어 구분된다. 총무는 전체 직원의 업무 수행에 필요한 관리를 맡으며, 인사 직무는 회사 구성원의 입사에서 퇴사까지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근무지역은 영업부문의 경우 수도권 지역에서 활동한다. 상품·마케팅·지원부문은 본사에서 근무한다. 근무기간은 3개월이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 지원하면 특별 가산점을 부여한다. 월 급여는 150만원이다. 이외에도 복지포인트, 명절귀향비, 교육기회 제공 등을 누릴 수 있는 복지제도가 마련돼 있다.
지원자격으로는 전문대학교 이상의 학력을 지닌 자라면 학력과 연령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여행업에 열정과 비전을 갖고 있는 자여야 한다.
지원직무 관련 활동 경험자와 관광관련 자격증(관광통역안내원, CRS 등) 보유자라면 우대한다. OA 활용 우수자, 보훈 대상자도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19일 월요일부터 7월 7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network.com)를 통해 받는다. 합격 공지는 7월 14일 발표될 예정이다. 면접 전형은 7월 22일, 최종 합격자 발표는 8월 4일, 인턴 오리엔테이션은 8월 14일로 예정돼 있다.
sinoo@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