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원작과는 또 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너의 이름은.展>이 오는 7월 8일 오픈을 앞두고, 7월 14일까지 전시 티켓을 예매한 관객에 한해 미니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너의 이름은.展>은 1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부터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전시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14일까지 예매자에 한해 ‘미니 포스터’를 증정해 전시 관람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영화 <너의 이름은.>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콘티·스케치·컬러 도감 등 300여점의 원화와 함께 직접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는 체험도 할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장면을 표현한 입체적인 포토존과 고화질 LED를 통해 인터뷰·뮤직비디오·비하인드 영상 등도 마련됐다.
<너의 이름은.展>은 최근 스토리보드, 캐릭터 설정표, 색상 지정표 등 원화 도감을 일부 선공개하며 전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전시는 7월 8일부터 10월 15일까지 서울 서초구 서초동 모나코스페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